홍보자료

양양 (주)다인, 강원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0-25 15:19:06 조회수 987

양양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양 제2그린농공단지 입주기업 주식회사 다인(대표 한재호)이 2021년 강원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강원도에서 선정하는 강원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은 경영안정성이 인정되고 첨단기술과 특허보유 등 기술과 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선발하는 제도이다.

 

올해 강원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다인 양양군에서 세 번째이다.

 

2018년 ㈜설악산그린푸드(대표 함승우), 2020년에 ㈜메홍엘앤에프(대표 장형윤)가 선정됐다.

 

9월29일 양양군에 따르면 ㈜다인은 대기환경 전문업체로 벤조피렌 저감 장치 등을 개발하는데 적극 투자하고 있으며, 양양에 본사와 기업 부설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관내 일자리 창출에 적극 기여하고 있는 한편, 매출 증대와 대기환경 개선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이다.

 

강원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 시 강원도 중소기업육성자금 최대 8억원 한도로 3% 우대지원, 강원도 세무조사 3년 면제, 기타 사업선정 시 우대 및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규린 양양군청 경제에너지과장은 “관내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 육성해 강원도 대표 향토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인은 9월30일 지역인재를 위해 써달라며 인재육성장학금 300만원을 김진하 양양군수에게 전달했다.

 

kwtimes@hanmail.net

[출처] 강원타임즈 - 김장회기자 http://www.kwtimes.co.kr/n_news/news/view.html?no=9959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